Home > 회사소개 > VISION
당사는 30여 년 전인 1978년에 폐수, 폐기물에서 귀금속을 재생하는 사업을 시작으로 환경산업에 진출했습니다.

현재는 폐수 수탁처리업, 환경플랜트사업 분야, 환경오염 방지시설업, 귀금속 재생사업에서 우수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폐수처리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환경신기술(NET)을 인증받았습니다. 아울러 화력발전소 총질소 제거설비 및 폐수무방류설비(ZLD)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업부설 기술연구소에서는 산·학·연 협동으로 추진한 환경부 차세대 연구과제를 수행하여 수처리 기술 중에서 가장 까다로운 「고농도 혼합폐수 복합처리 기술」을 개발하여 처리수는 재활용하고 슬러지는 건조 하는 공정을 완료하였습니다.
또한 당사의 첨단 농축, 건조, 혼합, 추출, 제염기술은 환경, 식품, 의약, 섬유, 화학분야의 많은 업체에 납품하였으며, 이 분야에 20건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폐수 수탁처리 사업부는 전국 1,500여개의 배출업소에서 고농도 폐수를 일일 200톤이상 위탁받아 첨단 설비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폐기물에서 금, 은을 재생하는 귀금속 재생사업의 기술 know-how는 전자스크랩, 폐촉매, Ash, 슬러지, X선필름, 사진폐수, 도금폐액 등에서 자원 리싸이클 기술을 확보함으로써 환경보전에 이바지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자연과 인류에 유익한 비전을 세우고, 환경신기술개발은 물론 각종 산업 분야의 첨단기술을 계속 연구하여 환경오염 때문에 중병을 앓고 있는 지구를 살리고, 자연과 인류가 공존 공영하는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주)세화엔스텍 대표이사 회장 고 병 석
대표이사 사장 고 동 균